울 프 스 버그4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주로 산업 검사실에서 사용

  • 출시 시간:2024-03-27 11:19:01
  • 핵심어:

  • 페이지 뷰:331
  • 빠른 설명:

    울 프 스 버그,작업할 때 우리는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를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편집장은 여러분에게 일상적인 사용에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을 일깨워 줍니다: 작업할 때 우리는 항상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편집장은 여러

기사 내용

작업할 때 우리는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를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편집장은 여러분에게 일상적인 사용에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을 일깨워 줍니다: 작업할 때 우리는 항상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편집장은 여러분에게 일상적인 사용에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을 일깨워 줍니다: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위치제한 여정 스위치를 검사하여 위치제한 여정 스위치 동작이 믿을 수 있도록 확보하는 것은 안전을 보장하는 중요한 조치이다;접선도 검사하여 접선이 정확한지 확인해야 한다.전원이 들어오기 전에 배전함에 잡동사니가 없는지 확인하세요.

안전 사용은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사용 설명서에 따라 엄격히 조작하고, 규정 위반 작업을 엄금한다.

울 프 스 버그다주식 소개: 전체적으로 고강도 알루미늄 형재를 사용하여 정제한 형재는 강도가 높기 때문에 조형이 아름답고 부피가 작으며 무게가 가볍고 구조가 치밀하며 이동이 편리하고 승강 플랫폼이 평온하며 조작이 편리하고 안전하며 믿을 수 있는 등 장점을 가지고 있어 고공 작업을 더욱 편리하고 빠르며 빠르고 천천히 걸을 수 있고 속도를 조절할 수 있어 현대 기업의 안전 생산에 이상적인 고공 작업 설비이다.주요 제품은 단일 기둥 알루미늄 합금, 이중 기둥 알루미늄 합금, 기둥 알루미늄 합금, 기둥 알루미늄 합금으로 나뉜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가격 차이의 요소는 매우 많은데, 지역적인 요소일 가능성이 있고, 이때 비교적 좋은 시간대를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으며, 그것의 가격은 큰 변동이 없을 것이다. 이상은 바로 당신을 위해 공유한 알루미늄합금 리터이다.

세 인 트 라 파 엘 로년말에 많은 고객들이 전화를 걸어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에 대해 자문했다. 매년 년말 이 기간에 각 단위는 모두 초롱을 걸어야 한다. 많은 고객들은 어떻게 자신에게 적합한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를 선택해야 할지 몰랐다. 아래에 해답을 드리겠습니다.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는 대체로 세가지로 나눌수 있다. 즉 인공견인식이동승강플랫폼: 이런 승강플랫폼은 성가격이 높고 가격이 저렴하며 용도가 광범위하다.이동할 때는 인공 견인이나 자동차 기계가 당겨야 하고, 승강할 때는 V나 V의 전원을 외부로 연결해야 승강할 수 있다.

고공작업플랫폼은 대형고공작업기계설비에 속하며 사용하는 과정에 만약 아무런 의문이 있으면 직접 우리 고공작업플랫폼 전문가에게 자문할수 있다. 정확한 사용과 정기적인 정비만이 고공작업플랫폼의 사용수명을 연장하고 안전성과 신뢰성을 증가시킬수 있다.

문제의 전원 표시등이 켜져 있지만 리터 버튼을 눌렀을 때 전기 상자 안에 & ldquo;다닥다닥 소리 ”, 관리 방면과 관련된 일련의 문제도 점점 더 많이 발생하고 있다. 일부 문제는 제때에 해결되지 못하고 오랜 후과는 바로 잠재적 위험이다. 위험한 상황은 사고에 이르기까지 인민대중의 생명과 재산 안전에 중대한 손실을 초래하고 불량한 사회적 영향을 끼친다.

모터가 과열되면 모터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모터를 교체하는 데 비용이 더 들기 때문에 달리고 있다.

유압유 모델의 정확성 여부.여름철 호 유압유는 점도가 높아 저온에서 작업하기에 적합하지 않다. 만약 겨울철 저온환경에서 여름철용유를 사용한다면 직접 초래되는 문제는 작업압력이 부족하여 승강설비가 정상높이로 올라가지 못하고 장기간 설비를 손상시킬수 있다.이때는 겨울 호 유압유를 교체해 주십시오. 교체할 때는 실린더를 비워야 합니다.간단하게 여름 , 겨울 .

어디 가 좋아요?각 기구의 운행이 정상적인지, 소음이 있는지 자주 검사하고, 만약 고장이 발견되면 반드시 제때에 제거해야 한다.

과적 또는 장시간 편재 작업을 엄금한다. 이렇게 하면 사용 수명을 줄일 뿐만 아니라 안전 위험도 존재할 수 있다.

각 상자, 배전함 등은 항상 청결을 유지하고 전기 설비의 먼지를 제때에 청소한다.


울 프 스 버그4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주로 산업 검사실에서 사용



C. 오일 탱크의 유압 오일을 모두 넣고 오일 탱크를 열고 오일 흡입 필터를 제거하고 깨끗이 씻은 후 오일 탱크에 다시 넣고 제자리에 설치합니다.오일 탱크에 새 기름이 가득 찼다.

우세 적 자질각 부분의 브러시는 그 면이 청결을 유지하고 브러시의 압력을 조절하여 그 면적이 % 보다 작지 않도록 해야 한다.

그것은 월별 정비와 연말 정비 두 가지 모드로 나뉜다: 매달 정비: 승강대 정비 시 인원이 승강대 내부에 들어가 작업하고, 반드시 승강대를 매달아 승강대가 갑자기 하강하여 인명 피해를 방지하고, a,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을 검사한다;실린더 핀 샤프트 및 베어링;팔걸이 힌지 및 베어링 등도와 마모 상황;;b. 상술한 각 부품에 기름을 주입한다.베어링 사용 수명 연장;c 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한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는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제때에 유압유를 교체해야 한다.승강대의 유압 시스템은 #의 유압유를 응용한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제작비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가격도 제품의 제작비에 달려 있다.재질 규격에 따라 사용 기능,울 프 스 버그다중 마스트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수명, 안전성이 다르다.알루미늄 리프트에서 많은 사람들이 가격에만 치중하여 안전성과 내구도를 소홀히 했다.

울 프 스 버그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전자동 고공 작업 플랫폼의 구조가 견고하여 고공 작업 플랫폼의 편향과 극소를 만든다.자동 보행 기능이 있고,울 프 스 버그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차, 보행을 채택하여 서로 다른 작업 상태에서 외부 전원을 연결할 필요가 없고, 손잡이가 걸을 수 있으며, 보행 속도를 조절할 수 있고, 이동이 유연하며, 조작이 편리하고, 승강이 자유롭고, 한 사람만 있으면 전진, 후퇴, 회전, 느린 걷기와 상하 등의 동작을 완성할 수 있어 수고를 덜고 힘을 절약할 수 있다.사용자의 사용 요구에 따라 생산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절기문을 나사를 조정하여 회전시켜 엔진의 회전 속도를 높인 후 태속으로 나사를 조정하여 조이는 후 점차 느슨하게 하여 회전 속도가 안정적인지 확인한다;다시 밸브를 조절하여 나사를 약간 느슨하게 하여 천천히 엔진의 회전속도를 점차 낮추고 안정적으로 운행한다. 즉 선풍기의 잎이 고르게 회전하여 날개의 윤곽 (r/min) 을 분별할수 있다.만약 조정이 무효라면 다시 화유기의 구멍에서 유면을 검사하고 유면이 너무 낮으면 조정해야 한다.만약 검사가 모두 완전하다면, 와이퍼 파이프, 배기 파이프에 균열과 공기가 새는 곳이 있는지 계속 검사해야 한다.화유기를 분해하고 압축공기로 태속량공과 태속공기량공을 불어 통하게 하며 조립후 작업이 량호하면 량공이 막힌다.

그리고 시적할 때도 여러 번, 차 시적을 진행해야 하며, 공재 시험을 선택하여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의 상승,울 프 스 버그이중 돛대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대, 강하 속도가 합리적인지 플랫폼의 안정성이 요구에 도달할 수 있는지, 소리가 정상인지 정격 승강 고도에 도달할 수 있는지를 검사할 수 있으며, 만약 시험 데이터가 정상이라면 차 시적 시험을 진행할 수 있다;두 번째 시험 적재 시험은 반재 시험을 선택할 수 있으며, 플랫폼의 안정성을 중점적으로 검사한다.흔들림이 허용 범위 내에 있는 경우 플랫폼이 정격 하중 상태에서 각 매개변수가 정상인지 확인하기 위해 세 번째 시험인 전체 하중 시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만약 정상이라면 제차 시험-과부하시험을 진행할수 있으며 % 의 하중을 추가하여 시험을 진행하여 플랫폼의 과부하방지장치설치가 합리한가를 검사할수 있다. 만약 설치가 정확하다면 과부하상태에서는 승강플랫폼이 상승할수 없다. 만약 상승할수 있다면 승강평대 과부하장치설치가 불합리하다는것을 설명하며 공장측에 설치를 재조정할것을 요구해야 한다.


울프스버그기타 제품 정보
  • 큰 소식.전동 바구니 리프트성능 카테고리는 무엇입니까

    큰 소식.전동 바구니 리프트성능 카테고리는 무엇입니까

  • 큰 소식.승강 플랫폼 무대브랜드 개발 시대에 진입

    큰 소식.승강 플랫폼 무대브랜드 개발 시대에 진입

  • 큰 소식.승강기 작업 플랫폼제품 중 빅데이터 기반 구축에 도움

    큰 소식.승강기 작업 플랫폼제품 중 빅데이터 기반 구축에 도움

  • 큰 소식.알루미늄 합금 고공 작업 승강기사용 중 현상

    큰 소식.알루미늄 합금 고공 작업 승강기사용 중 현상

  • 밀 루스차량용 유압 승강 플랫폼고밀도가 방사선을 차단할 수 있습니까?

    밀 루스차량용 유압 승강 플랫폼고밀도가 방사선을 차단할 수 있습니까?

  • 사 르 바1600kva 상자 변압기 가격손상되는 문제

    사 르 바1600kva 상자 변압기 가격손상되는 문제

  • 테 니.유압 승강대 소형부식을 방지하기 위해 페인트하는 방법

    테 니.유압 승강대 소형부식을 방지하기 위해 페인트하는 방법

  • 테 니.전동차시장 경쟁력을 높이는 방법

    테 니.전동차시장 경쟁력을 높이는 방법

  • 신속한:알림: 울 프 스 버그4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주로 산업 검사실에서 사용 정보는 당사의 울 프 스 버그4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주로 산업 검사실에서 사용, 울 프 스 버그4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주로 산업 검사실에서 사용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울 프 스 버그4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주로 산업 검사실에서 사용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울 프 스 버그4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주로 산업 검사실에서 사용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울 프 스 버그4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주로 산업 검사실에서 사용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